'공짜영화'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8.10.30 마감세일~그 소중한 시간!!!+굿바이~~ (63)
  2. 2008.10.09 나는야 옥션의 배후~+[신촌맛집 화로사랑] (26)
몸들좀 괜찮으세요??
요며칠 감기로 아쥬 고생하느라 폐인입니다요 ㅠㅠ

매주 티티엘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티티엘시네마로 매주 목요일은 영화보는 날이라고 정해져있답니다.(거의 매주 당첨된다는!!+ㅁ+)!!담주는 커넥션인가 하는 스릴러 영환데 벌써 당첨됐답니다 >_<

이번주는 밑에 있는 굿바이라는 영화를 동생과 보기로 약속했...었는데...
급하게 당일날 연락온 동생의 메시지!
'언니, 친구가 멀리서 왔는데 오늘밖에 시간이 안된대. 영화 친구랑 봐라'
어쩔수 없이 급하게 같이 볼 친구를 구하는데 짧은 인맥에 몇안되는 친구들이 다 선약이 있다하고;
겨우겨우 친구 한명을 섭외하였는데 변덕이 심한 친구가 7시가 다되어서 취소...;;
결국 같이 볼 사람을 구하지 못해 명동까지가서 표만 받아왔답니다.
나 이거 보고 싶었던건데!!!우아앙 ㅠㅠ
(당첨된 사람이 안갈경우 3주간 당첨제한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ㅠㅠ)


혼자라도 볼까 했는데 당첨된 공짜영화도 같이 볼 사람이 없다는 불쌍한 사람으로 비쳐질까 두려워 결국 보기를 포기...
영화관안에 있는 누군가에게 줄까 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왠지 커플에겐 양도하기가 싫어서 대상자들이 거의 없었어요!!)
그냥 기념으로 가지고 집으로 가려 하는데 배가 고파 뭘 사갈까 하여 옆 롯데백화점 지하의 푸드코트쪽으로 갔습니다.
생각없이 갔는데 마침 시간이 백화점 폐장시간 즈음...!!
만들어져있는 조리음식들을 마감세일 하고 있었습니다!!+ㅁ+)!!
그리하여 7천원짜리 팩 3개를 만원에 구입해서 집으로 고고씽~

이렇게 3팩에 단돈 만원!!+ㅁ+

새우를 좋아하는 삐삐!!보자마자 집은 새우칠리...칠리새우란 어감이 더 익숙해서 좋은데 말이죠...

처음보는 낙지보트요리!!뭔가 했는데 밥위에 매콤한 낚지볶음을 얹은걸 유부에 싼거더라구요.

또띨라씨푸드롤!!그냥 그림처럼 씨푸드를 또띨라에 말아놓은건가봐요.

오늘 우연한 기회에 백화점 마감세일이 있었다는 잊고있던 사실을 뇌에 상기시켰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조리음식 코너에서 마감세일이라는 명목으로 저렴하게 묶어서 팔고 있었습니다.

아마 한 삼십분만 더 일찍 갔어도 제 가격에 샀을텐데 말이죠.
또 대형 마트도 마감시간즈음가면 야채나 과일등등을 마감세일 하기도 하잖아요.
일부러 그런 시간대만을 노리는 사람들도 있다던데...(마트는 폐점시간이 늦어서,,)

영화를 못봐 우울했던 마음은 온데간데 없이 먹을기쁨에 봉투 들고 달랑달랑 집으로 왔답니다~
전자렌지에 1분반 돌려서 먹었어요!!
아흑~ㅅ~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www.zetham.net BlogIcon 세담 2008.11.01 02: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렇게 먹다가는
    푸주간으로 끌려가는 거 아닌감 ㅋ^^*
    멋져요!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1 10: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인생 뭐 있겠습니까~
      맛있는거 먹고 잘살아야죠!!ㅋㅋ
      언젠가 끌려갈 푸줏간이라면 때깔이라도 좋게 치장을
      +ㅅ+)~

  3.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08.11.01 10: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좀 남은거 없나요.
    마감 시간대에 가면 돈 버는거군요..ㅎㅎ

  4. Favicon of http://sadeak.tistory.com BlogIcon 연신내새댁 2008.11.01 18: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젠가 신랑도 땡잡았다며 백화점식품코너 마감세일서 저녁을 사들고온적이 있지요~ 백화점이 멀어 잊고지냈네요.. 아흑..
    저 베트남요리 넘 먹어보고싶다~~^^

    그나저나 영화는 혼자 보는 것도 맛이 아주 좋답니다~
    새댁은 신랑에게 똑순이 맡겨놓고 일전에 혼자 '영화는 영화다'봤는데..아 소지섭이 어찌나 멋진지.. 신랑이랑 같이 봤음 큰일날뻔했어요 ㅋㅋ
    혼자 영화를 음미(??)하러 또 가고싶습니다...^^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2 22: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네네~저도 백화점은 잘안가서 잊고 있었습니다 ㅋㅋ

      영화는 영화다정도는 여자랑 보던가 혼자봐야 맛이죠 ㅋㅋ
      아흑!!곧 개봉하는 앤티크도 혼자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흐흐흐 +ㅁ+

  5. Favicon of https://handonge.tistory.com BlogIcon 맑은물한동이 2008.11.01 22: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기걸리셨군요. 요즘은 감기걸리면 오래가는데...
    몸조리 잘해서 얼른 나으시고요, 영화 혼자한번 봐 보세요.
    영화는 혼자보는 맛도 괜찮습니다.
    영화에 더 집중할 수 있거든요.^^
    난 언제 영화보러 가려나~~~~
    문경시에는 영화관도 없다는~~~~~ ㅜ.ㅜ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2 22: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네네 ㅋㅋ
      전에 엽기적인 그녀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혼자봤는데 막 웃겨서 옆을 봤는데 모르는 사람들만 그득해서 뻘쭘했던 아픈 기억이 ㅠㅠ
      혼자볼때는 영화선택을 잘해야 할것 같아요 ㅠㅠ

  6. Favicon of https://mediastorage.tistory.com BlogIcon 맑은아침 2008.11.02 07: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푸드코너는 9시 반쯤에 항상 땡처리를 하더군요..
    그런대 땡처리 음식물..전 좀 찝찝하기도 하던대...안그런분도 계실꺼구요....ㅎㅎ
    낙지보트요리...저건 정말 먹음직 스러운대 맛은 어때요?
    감기 걸리셨어요?...아..이집 나갈때 손씻고 나가야지.....ㅎㅎ
    영화는 진짜 아깝내요..저한테 전화라도 하시징....^^;
    얼릉 감기 낮기를 바랍니다..소주에 고추가루 한웅큼 타서 마시면 낮는다는 속설이 있던대....한번 해보시죠 머...^^;;;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2 22: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저는 그냥 땡잡은 느낌이 +ㅁ+
      낙지보트요리는 매콤한 낚지볶음에 달짝지근한 유부초밥 먹는느낌이었어요. 훈늉한 점수를 주기는 좀.. ㅎㅎ
      손깨끗하게 씻고 나가셔야 해요 제감기 아쥬 독하네요!!!
      고추가루 듬뿍 들어있는 음식과 소주를 함께 했는데 그냥 속설이었나봐요 아직 요래요 ㅠㅠ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용!!!

  7. Favicon of https://todaeg.tistory.com BlogIcon 토댁 2008.11.02 07: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하..땡처리..
    아짐들이 무지 좋아라하는 땡처리...ㅎㅎ
    샐우칠리소스 나 넘 좋아여~~~

    오늘은 많이 드시고 폐인에서 벗어나소서~~
    씩씩한 님이 보고잡아!!

  8. Favicon of https://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8.11.03 00: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즘 영화를 안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는데 한번 보러 외출해야겠어요.ㅎㅎ
    최근에 본게 맘마미아 였어요.ㅡㅡ"
    저도 백화점 이나 마트에서 파는 음식 너무 좋아해요..ㅎㅎ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3 12: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이날 보지못한 영화를 토요일날 봤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막 그렇게 재밌는 영화가 아니고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였어요!!
      시간나시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9. Favicon of https://gyunet.tistory.com BlogIcon LUNACYX 2008.11.03 23: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7처넌 짜리 3팩을 만원에!!
    무지싸당~맛있어보이기도 하고~쩝쩝
    그나저나 영화 아쉬웠겠어요.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1.04 1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되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ㅋㅋ
      원래 그다지 맛있는 집은 아니었던듯~
      담번엔 다른집거를 사봐야 겠어요!!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라 친구와 포인트로 관람했답니다!!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라 재밌었답니다 +ㅁ+

  10. Favicon of https://ggacsital2.tistory.com BlogIcon ggacsital 2008.11.03 23: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봐이봐 들어오면 안되는거였어.....
    왜들 먹을것들을 올리시는거에여~~~
    이시간에 들어오면 죄다 먹을꺼리들이......
    저 배고파 죽을지도 몰라여...;;;

  11. Favicon of https://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8.11.04 00: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저 새우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12. Favicon of https://mediastorage.tistory.com BlogIcon 맑은아침 2008.11.05 17: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제보니 태그에 삐삐님의 마음이...
    외로워요..흐흑
    친구나빠....ㅎㅎ
    동생나빠..ㅋ
    모두들나빠...-.-;;

    외로우삼!!!!
    소주한잔 하게 내려오삼?.....ㅎㅎ

  13. Favicon of https://ipad.pe.kr BlogIcon 장대군 2008.11.06 0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또로 시작하는 음식 상한거 아니죠? ^^;
    한 밤에 배를 움켜지고...ㅡ.ㅡ;

  14. Favicon of https://nastywoman.tistory.com BlogIcon 나스티워먼 2008.11.06 03: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우우 우우우!!
    삐삐님은 새 글을 업데이트 해달라 해달라!!!!!

  15. Favicon of http://kilo7.net BlogIcon kilo7 2008.11.06 14: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흑.. 역시 한국은 먹을거리가 많군요 ㅠㅠㅠㅠㅠ 어서 가보고 싶습니다

  16. Favicon of http://monemo.kr BlogIcon 우육 2008.11.10 21: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화 못 봐서 어째요??
    똘라..푸드롤 고거 참 맛있겠네요..
    대구에서는 뭐든 맵고 짜서리..ㅎㅎ

  17. Favicon of http://www.runpapa.com BlogIcon cars 2011.06.24 06: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삐삐님은 새 글을 업데이트 해달라 해달라!!!!!

  18. Favicon of http://www.youtunes.co.il/ BlogIcon שירים להורדה 2011.06.25 17: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화 못 봐서 어째요??
    똘라..푸드롤 고거 참 맛있겠네요..
    대구에서는 뭐든 맵고 짜서리..ㅎㅎ

  19. Favicon of http://1stpetinsurance.co.uk BlogIcon pet insurance 2011.07.04 16: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Good post. It is really help to us. Its give us lots of interest and pleasure. Its opportunity are so fantastic and working style so speedy. Its really a good article. It gives me lots of pleasure and interest.

  20. Favicon of http://www.mccallent.com/ BlogIcon Atlanta Electricians 2011.07.28 15: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Oh! God,I was very much of needed this kind of article site that’s has a valuable information.Now I can easily work in my blog site.I aspect more article in this kind of blog.

  21. Favicon of http://kaqy11.com/index.php/member/98201/ BlogIcon Locksmith Memphis 2011.08.25 15: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Extraordinary work! The content given was very helpful. Lets hope that you maintain the great work done.
    <a href="http://kaqy11.com/index.php/member/98201/">Locksmith Memphis</a>


가난한 인생에 중요한건 발빠른 정보!!!
이것저것 먹고 싶은것도, 보고싶은것도 많은 한창인(?) 나이에는 여기저기 돈쓸데가 많죠
특히나 공원에서 님과 손만 잡고 있어도 좋을텐데 님이 없을 경우에는 더더욱 그 욕망을 풀만한
다른 거리를 찾게 됩니다!!

그리하여 시작된 이벤트의 승냥이!!
너무너무 거대한 사이즈로 시작된 옥션의 개인정보 유출은 미안해~?이벤트 정도 될까요??
개인정보 유출사건 이후로 이것저것 감질난 이벤트를 하여 집나간 언니오빠들을 불러모으던 옥션이
반응이 별로 신통치 않았던듯 통큰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이름하야 혜택의 배후!!!
옥션에서 물건산건 20년 살짝 넘게 살아오면서 2~3번이 다이지만 요즘들어 거의 매일 로그인을
하게 되네요. 후훗~

버스정류장옥외광고나 영화보기전, 내지는 여러곳에서 엄층시리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
혜택의 배후 이벤트...
내용은 대충 이러합니다.

1) 10/1~10/30 매일 평일(월~목) 하루에 한편씩 영화무료(메가박스 한정이었던듯)
2) 앗붹 쉬림프어쩌구 메뉴 1회 무료(할인카드 중복안될걸요)
3) 천사다방 커피 1+1 (2회한정에 플러스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한정)
4) 이철미용실 할인
5) 옥션 천원할인쿠폰증정(1회?)

다른건 다빼고 1번은 괜찮은 거입니다!!
10월에 자리하고 있는 금요일제외한 평일은 무려 16번!!!
16일*7,000원=112,00원!!!!
모두에게 다 주는건 아니라 옥션상의 플래시게임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천원결제후에 이 밑에처럼 생긴 바코드를 부여해줍니다. 30만명에게 혜택을 준다는데..
바보같은 계산으로 이벤트로 결제되는 금액은 3억일텐데 저 30만명이 전부 15번 영화를 전부 보고 앗뷁과 천사다방까지 모두 이용할경우 금액은 천문학적 숫자겠네요...


해당 할인이 진행되는 가맹점에서 신분증과 바코드를 슬며시 내밀면 별말없이 해결해주는 편리함!!
영화의 경우 현장구매밖에 안되서 어제 갔드니 뱀이 또아리틀듯 주렁주렁 100미터쯤 줄이 이어져 있는듯 ㅠㅠ 표사느라 일억만년을 기다려야 했다죠...아쉽..!!
이 이벤트 외에도 옥션에서 자체 진행하는 시네마 어쩌구 이벤트도 있습니다.
친한 동생이 당첨되어 같이 갔는데 2인 영화표+콜라2잔+팝콘大자 이런 구성으로 지급이 됩니다!!

요즘은 이런 시사회나 이벤트들이 많아서 돈주고 영화보기 아깝지요...ㅠㅠ
신촌 메가박스에서 며칠전 모던보이를 공짜로 +ㅁ+ 관람하고 오늘은 더 트럭을 보았습니다~
시간대가 늦은 관계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제차례가 되어 티켓팅을 할때 앞타임은 앞에 한두줄만 좌석이 남아있더군뇨!!
현재 (적어도) 신촌메가박스에서 발행되는 영화표와 팝콘박스는 전부 옥션광고 차지였습니다. 덜덜

마음 편하게 티켓팅해놓고 즐기는 저녁만찬~
오늘의 메뉴는 삼겹살입니다!!
요즘 숯불구이집가도 참숯이 아니라 중국산 번개숯이라고 합니다.
몸에 무지 안좋다고 하죠..!!
언니가 맛있다고 하여 첨 가봤는데 참숯을 사용해서 고기를 굽습니다.
번개숯에 불좀 붙여주고 가스와 함께 가열하는것이 아닌 오로지 숯의 열만으로 고기를 익혀줍니다.
밥을 시키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딸려나오는 계란찜과 된장찌개!! +ㅅ+)乃~
계란찜과 된장찌개 모두 훈늉한 맛이랍니다~♡
별다른 반찬도 없이 저기에 보이는 저게 다예요!! 저는 불만없어요~반찬을 별로 먹질 않아서 랄라~
2인분 시켰는데 저위에 올려져있는 저만큼이 전부입니다.
대략 고기 몇점없죠...;;1인분에 8천원인가 9천원인데 가격의 압박이...

양이 부족할것 같아 공기밥과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냉면 저거 다 버리고 왔습니다;;
전에 물냉시켰는데 욕나와서 비냉시켰는데 비냉도 더하면 더하지 덜하진 않네요...
그냥 공기밥이나 잔치국수만 드삼~ㅠㅠ

양에 비해 가격의 압박이 세지만 찌개나 계란찜등에 추가로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고기질도 좋고 참숯인것도 마음에 들고~불판위에 보이는 통에는 치즈가 들어있는데 고기를 찍어먹
는 용도래요. 처음 간날은 몰라서 저거 손도 안대고 왔었는데..(좀 가르쳐주던가!!!!!)
저는 고기말고 양파나 마늘을 구워 찍어먹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고기집임에도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고기먹고 영화관에 가서도 사람들의 시선을 받지 않았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인지 먹고 보면 의외로 배가 불러 그냥 고기2인분에 공기밥 하나만 시켜서 반씩
나누어 먹어도 배불러요..

차곡차곡 적금을 들어 나중에는 큰맘먹고 소고기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소박한 바램을 가져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gacsital2.tistory.com BlogIcon ggacsital 2008.10.09 10: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점심먹구볼껄....;;;;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0.09 1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너무 연약하세요!!
      이런 저질사진에 도발되시다니 ㅠㅠ
      발로찍은 사진에는 반응이 생기지 않을 정도로 강해지셔야죠~♡

  2. Favicon of https://myungee.tistory.com BlogIcon 명이~♬ 2008.10.09 13: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랏! 각시탈림이다아아앗!

  3. Favicon of https://mediastorage.tistory.com BlogIcon 맑은아침 2008.10.09 14: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명이님을 언뉘라함?...
    한참 밑에?....
    언능 시집이나 가셈..명이님이랑 같이......아. 에코님두..
    3명의 블로거 합동 결혼식은 어떠삼?...
    음..축의금이 장난 아닐텐대요.....ㅎㅎ

    전 이벤트하고는 거리가 멀어서..하다못해 로또 6등도 안된다는..
    6등이 있긴 있나요?....^^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0.09 14: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역시 의도한 반응을 보여주시는군뇨!!>_< 명이 언니언니~
      로또6등은 꽝이죠...!저는 매주 6등해요~

    • Favicon of http://nigg.egloos.com/ BlogIcon 니그 2008.10.09 22:03 Address Modify/Delete

      합동결혼식이라~~

      어서하세요 제가 한살이라도 어릴떄 초대받고가야
      맛있는거많이먹고
      축의금을피한다능 (퍽퍽퍽)

  4. Favicon of https://bumioppa.tistory.com BlogIcon JUYONG PAPA 2008.10.09 15: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맛도 맛이지만...역시 양도 중요하죠..^^ㆀ
    저같은 사람은 가면 한 4-5인분은 먹어야겠네요. -__-ㆀ쿨럭..

  5. Favicon of https://22st.net BlogIcon 둥이 아빠 2008.10.09 16: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전 솔직히 1000원 당첨이 되서 결제를 했지만...

    제가 살고 있는 대전은 메가박스가 없다는거...ㅠ.ㅠ.

    괜히 결제를 한듯합니다.. 이효~

    제 블로그 방문 감사드립니당.

  6. Favicon of https://civileng7.tistory.com BlogIcon 찬늘봄 2008.10.09 19: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바보양님이 저를 어떻게 알고 오셨나했더니..
    명이님 블로그 타고서 오셨나봐요.. ^^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
    종종 놀러올께요.. ^^

  7. Favicon of https://befreepark.tistory.com BlogIcon 비프리박 2008.10.09 21: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트럭과 모던보이, 저도 한번 보고싶다는...!
    근데, 요고요고~ 아무래도 어둠의 경로를 찾아들게 될 거 같다는. ㅋ

    숯에 대해서 불만제로에 나온 적이 있죠.
    참숯이 아니고는 이거 직화방식으로 굽는 거 먹을 게 못 되더군요.
    참숯을 쓴다니... 그리고 묵은(?) 김치가 있다니...
    딱 제 스탈입니다. 넘흐~ 좋아하는다는. ㅋ

    답방 왔구요. 위의 찬늘봄님도 보이네요. ^^

    바보양님, 또 뵈어요.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0.09 23: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꼭꼭 씹으면서 소화시키면 그리 적은양도 아녜욧!! 나이먹으니 사는날까지는 건강하게 살고싶다는!!
      자주 뵈여욧!
      잘부탁드립니다~~!!^^

  8. Favicon of http://ddoza.tistory.com BlogIcon 또자쿨쿨 2008.10.09 21: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답방 왔습니다~
    제가 온타운이라고 허접한 블로그 검색을 하나 운영하는데요~
    함 둘러보시고 등록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또 뵈요~~

  9. Favicon of http://nigg.egloos.com/ BlogIcon 니그 2008.10.09 22: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프리박 대부님의
    블로그에서 파도타고 왔습니다=ㅅ=V

  10. Favicon of https://ragefox.tistory.com BlogIcon 레이지폭스 2008.10.10 00: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답방입니다. :)
    옥션의 배후 티켓이 저렇게 생겼군요.
    저두 쿠폰은 받아놨는데, 아직 한편도 못봤네요. 어서 빠리 챙겨 봐야겠다는 ^^

  11. Favicon of http://suyane.tistory.com BlogIcon 토마토새댁 2008.10.10 10: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방가방가...안녕하세요~~~
    저 왔어요..ㅎㅎ
    이런 새참시간에 이 포스트를 봤으니 큰일 났습니당,
    참이 아니라 밥을 먹어야 할 듯 합니다..ㅎㅎ

    이제 바보양님네 문지방 닳아없어지면 어쩌지요..저 땜시..ㅋㅋ
    새로 만들어드리진 못해영..

    오늘도 좋은 날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s://poob.tistory.com BlogIcon 달려라 삐삐 2008.10.10 13: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네넹 오늘도 반갑습니다아~
      언능 다른 포스트를 해서 이걸 가려야 겠어요 ㅋㅋ
      저도 공복에 보면 이 저질사진에도 침이 흐르네요 ㅠㅠ
      문지방은 닳아없어지면 새로 만들테니까 자주 자주 놀라완주세용~~

  12. Favicon of https://ilbontong.tistory.com BlogIcon 2008.10.11 14: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즈음 옥션의 배후라고 해서 광고 하던데..
    헉..이런 좋은 혜택이라니..
    저도 당장 해야겠네요 *^^*